미네랄대학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아 이 디
  패스워드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고혈압 치료사례]

▶고혈압180에서 1달 만에 정상 됐어요

저는 직장여성입니다. 2003년 11월 회사에서 실시하는 신체검사도중 "혈압이 높다"(180-130)는 판정을 받았습니다. 가슴이 철렁했습니다. 그 동안 머리가 늘 무겁고 조금씩 기분 나쁘게 아프며, 늘 개운칠 못했었는데 고혈압 인줄 몰랐습니다. 그 이후 식이요법을 하면서 1주일에 한번씩 병원에 가서 혈압체크를 하고 병원에서 주는 약을 먹었습니다. 그러든 중 2000년 5월 초에 직장동료가 준 미네랄제품을 하루에 30방울을 물에 타서 먹기 시작했는데, 먹은 당일 날 소변이 평소의 2배정도 늘어나면서 직장 일에 지장을 줄 정도로 화장실을 왔다 갔다 했으며, 며칠 후 머리가 개운하고 아프지 않았습니다. 미네랄을 먹기 시작한지 꼭 1개월 만에 병원에 가서 혈압체크를 해보았습니다. 병원 의사 님이 "어쩐 일입니까? 혈압이 정상입니다. 관리를 참 잘하셨습니다" 라는 이야기를 하셨고, 지금(약4개월 미네랄 섭취 중)도 혈압은 정상입니다. 또 하나 혈압과 함께 개선된 것이 체중입니다. 체중은 밝히지 않겠지만 6kg이 줄었습니다. 저는 지금 미네랄 덕분에 몸도 마음도 가볍습니다.
(임학례, 여자, 52세, 경기 이천)

 

▶하루 한 병 꾸준히 복용

나는 혈압이 높아서 오랫동안 고생을 했다. 고혈압뿐만 아니라, 자주 손발이 떨리는 현상이 일어났으며, 그러다 보니 늘 피곤한 상태가 되었다. 그런데 동생의 소개로 이온 미네랄을 알게 되었다. 처음에는 반신반의했다. 병원을 자주 다녔는데도 별 차도가 없었기 때문에 밑져야 본전이라는 심정으로 복용했다. 1.8리터 물에 이온 미네랄 20방울을 희석시켜 하루에 한 병씩 꾸준히 복용했다. 그런데 놀라운 일이 일어났다. 어느새 나도 모르게 손발 떨림이 사라지고, 쉽사리 피로를 느끼지 못하게 된 것이다. 그리고 시일이 지나자 혈압도 점차 내려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인형, 남자, 50세, 부산 부산진구)

 

 

▶혈압이 180/110mmhg에서 120/80mmhg로

십 몇 년째 고혈압을 앓고 있다. 혈압이 보통 180/110mmhg까지 올라갔으며, 수시로 어지러움을 느끼고, 심장 근처 부위에 자주 통증이 왔다. 병원에 가니 심전도 진단 결과 심장근육으로 공급해야 하는 혈액이 부족하기 때문이란다. 매년 두 차례 정도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는데, 의료비로 1000원(한화 약 12만 원)이 든다. 친구의 소개로 이온 미네랄을 복용하게 되었다. 매일 30방울씩 두 병을 복용했다. 혈압이 120/80mmhg로 내려갔고 심장 부근의 통증도 없어졌다. 혈색이 변하여 붉으면서도 윤기가 돌았다. 이온 미네랄로 병을 치료한 덕에 의료비도 아끼게 되었다.
(범보규, 남자, 52세, 중국)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