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 디
  패스워드
  회원가입
아이디찾기
공지사항

120클럽 함 만들어 볼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네랄대학 작성일11-12-17 12:23 조회1,310회 댓글0건

본문

미네랄 대학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1년이 마무리 되고 있으며, 2012년이 닥아오고 있습니다.
2011년은 회원님들과 함께해서 행복했고, 즐거웠습니다.
2012년에는 더욱 건강하시고,행복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2012년은 그 어느해보다도 많은 변화가 예고 되고 있습니다.
한국은 4월 총선과 12월 대선이라는 큰 정치적인 행사가 기다리고 있으며, 경제적으로는 미국과 FTA가 시작이 됩니다.
유럽은 일부 국가들의 재정위기로 인하여~ 중동은 이란의 핵과 관련하여~ 미국,아시아 할 것 없이 불안전한 국제 정세로 인하여 한국의 수출 전망이~경기전망이 불투명합니다.

그러나 이미 우리나라는 외환위기를 경험한 면역이 축적되어 있어 잘 헤쳐나갈 것으로 전망되며, 오히려 큰 기회로 만들어 낼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동안 미네랄 대학을 관리해 오면서 줄곧 생각해 온 것이 하나 있습니다.
인간의 수명이 늘어 나면서 이에 대한 준비를 우리는 얼마나 하고 있는가?입니다.
100세 시대는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100세에 대한 준비만으로는 부족합니다. 

120세에 대한 준비를 우리는 지금부터 해야합니다.
120세를 준비하다가 조금 일찍 떠나는 것은 크게 문제 될 것이 없는 듯하나, 준비없이 오래 살게 되면 낭폐가 되지 않을 까요? 누군가에 큰 짐이 되지 않을까요?
경제적인 준비,건강에 대한 준비,사람관계의 준비등등에 대한 준비를~ 미리 계획하고 준비하는 120클럽을 함께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남자 나이 50이면 겨우 철들 나이인데~ 여자나이 50이면 아이들 다 가리키고 앞치마 툭툭 털고 뒤한번 돌아볼 나이인데~ 이제 겨우 세상이 조금 보이듯한데~ 이제 일을 제대로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정년이 코앞입니다. 오호 통제라~!! 60이전에 정년들 맞이하고~ 일년도 못 놀아서~ 노는 것도 하루 이틀이지~ 아이고 나좀 살려줘~ 우울증 걸리고~준비없이 뭐좀 해보겠다고 투자해서 10중8~9 망하고~

"오래 살 생각 없다" 짧고 굵게 살고싶다" 그게 말 같이 됩니까?
120클럽 함 만들어서 "길고 멀리 보는 삶" "나를 가장 사랑하는 삶" 나많큼 남을 사랑하는 삶" 뭐~ 이런 강령도 만들고~ 120년 살수 잇는 방법?도 만들어 보고~ 이런 것들을 잘 가공해서 SNS를 통해서 상품화도 해보고~ 누이좋고 매부좋고/꿩먹고 알먹고/ 이거 함 만들어 보고 싶습니다.

120세에 대한 준비는 빠를 수록 좋습니다.
모든 것을 짧게 보고~멀리 보지 않는 것에서 문제가 생깁니다.
우리 청소년들의 교육문제.. 정치..경제..사회 문제를 120클럽에서 그 답을 찾을수 있을 것입니다. 

미네랄 회원 여러분들은 120클럽 회원 자격이 있습니다.
미네랄에 대한 관심은 생명에 대한 관심이며, 생명에 대한 이해입니다.
미네랄은 생명의 정보인 에너지를 전달시키는~ 생명의 주관자입니다.
미네랄은 살아있는 환경에서만 만들어지는 생명의 핵심입니다. 
모두가 자연으로 돌아 갑니다.  자연이란 미네랄이 풍부한 세상! 바로 그 세상입니다.
 
120클럽에 대한
좋은 의견 주시기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미네랄대학 운영자 송종섭 드림
http://www.mineral-uni.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